본문 바로가기
FAVORITE 🧡

[덕후생활] 220620 불후의명곡 방청 (feat.이찬원 퇴근길)

by 쟌대리 2022. 6. 20.
728x90
반응형

불후의 명곡 방청권이 우연히 생겼음!

5시 반까지는 kbs여의도에 가야되서
회사 막내랑 같이 4시 반에 퇴근ㅋㅋㅋ

4시 반에 출발햇는데도
도착하니까 시간이 빠듯했다🥲

도착하니까 5시 23분..
초조햇다 ㅠㅜ

KBS아트홀에 가니까 사람 엄청 많음ㅋㅋㅋ
자리는 아무래도 선착순 같다

티켓 발부했더니 N열이라고 했는데
우리 뒤에 오신 분들도 N열이라고 햇음 ㅠ

이럴줄 알았으면 택시타고 올걸!☹️

입장해보니까 굳이 앞에 안가도 될거같다

좌석마다 층이 있어서
가리는거 없이 다 잘 보임!

그리고 N열이 마지막 줄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줄에서도 저정도 시야면 대박이지..!

(사진은 확대 안해서 촬영함)

회사 막내가 방청 처음 가본다고
엄청 좋아햇음 ㅠ
뿌듯하다..🥹💕

아직 방송안한편이라 스포하면 안될듯
촬영금지이고 외부음식도 반입금지!
(물은 가능)

3시간 30분간 촬영햇는데
중간중간 쉬는시간이 많아서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다

우승하면 받는 마이크도 볼 수 있음ㅋㅋ
신기방기
 

반응형

 
 
그렇게 보고 나니까
10시에 나올 수 있었다 ㅋㅋㅋ
너무 늦었지만 너무 재밌었음💕

그러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길래 가봣는데
퇴근하는 찬원이 봄👀

울 엄마가 많이 좋아하는 찬원이라
냉큼 영상찍어와따ㅋㅋㅋ 팬들 한분한분 악수도 해주고
나도 악수받음 ㅠㅠㅠ


서윗해서윗💕🥹

회사 막내랑 이러다 입덕하겟다고
너무 좋다고 둘이 오도방정떨음ㅋㅋㅋ

좋은 경험을 시켜준거같기도하고
뿌듯한 하루였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